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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사항

[공고] 제29회 부산국제영화제 옥외영상채널 운영을 위한 LED 임차 및 운영 용역 업체 모집 입찰 공고(재공고)

  • 2024. 07. 01  16:07

「제29회 부산국제영화제 옥외영상채널 운영을 위한 LED 임차 및 운영」

용역 업체 모집 재공고문 

 

2024년 제29회 부산국제영화제(2024.10.2. ~ 10.11, 10일간)의 성공적 개최를 위해 「옥외영상채널 운영을 위한 LED 임차 및 운영」 용역업체를 선정하고자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용역명 :「제29회 부산국제영화제 옥외영상채널 운영을 위한 LED 임차 및 운영」 용역

   나. 사업기간 : 계약일 ~ 2024. 10. 31.

   다. 사업예산 : 금 삼천오백만원정(₩35,000,000, 부가세 포함)

   라. 사업내용 : 제안요청서 및 과업지시서 참조 

 본 기초금액은 부가가치세가 포함된 금액이므로 모든 응찰업체는 가격 입찰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가격으로 입찰하여야 하며, 비영리법인(면세사업자)과 계약 체결시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를 제외한 금액으로 체결합니다. 

 

2. 계약 및 입찰 방법

   가. 입찰방법 : 지역제한경쟁입찰

   나. 계약방법 : 협상에 의한 계약

 

3. 입찰 참가 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동법 시행 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경쟁입찰 참가자격을 갖춘 업체

   나. 공고일 기준으로 등록취소, 휴업, 폐업, 부정당업체 지정 및 자격정지 등 관련규정에 위반 조치된 자는 공모에 참가할 수 없으며, 자격심사 후라도 해당 사유 발생 시는 공모 참가자격 및 권리 일체를 박탈함

   다. 사업자등록증에 ‘영상장비’ 관련 업종으로 등록되어있는 업체

   라. 입찰 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일)까지 주된 영업소가 부산광역시에 있는 업체

 

4. 주관사업자 선정방식

   가. 입찰 공고된 사업에 응찰하고자 하는 자는 주관기관이 요청하는 제안요청서에 따라 제안서를 작성하여 주관기관에 기일 내 제출

   나. 주관기관은 접수된 제안서를 본 사업의 특성을 고려한 평가기준에 의거하여 평가를 실시하며 가격평가 점수와 합산하여 용역 업체를 선정. 구체적 내용은 제안요청서 참조

 

5. 입찰 진행 일정

   가. 제안요청서 교부기간 : 2024년 7월 1일(월) ~ 2024년 7월 12일(금) 

   나. 제안요청서 교부방법 : 부산국제영화제 홈페이지 게시, 나라장터를 통해 다운로드

   다. 제안요청서 설명회 : 설명회 생략 (제안요청서 교부로 갈음) 

   라. 제안서 제출마감일시 : 2024년 7월 12일 오후 4시까지

   마. 제안서 접수 방법 : 가격은 전자입찰, 제안서 제출은 직접방문 제출 

     1) 제출 장소 : 부산시 해운대구 수영강변대로 120 영화의전당 비프힐 3층 회계팀

     2) 제출 방법 : 직접 방문 접수 (우편, 이메일, 팩스 접수 불가) 

     3) 제출 내용 : 참가자격 확인, 사업수행능력 관련 서류, 사업제안서 등 제출 

   바. 입찰 진행 

     1) 평가회 일시 : 2024년 7월 16일(예정)

     2) 가격개찰 일시 : 제안서 기술평가 후 개찰 

     3) 우선협상대상자 통지 : 2024년 7월 18일(예정), 개별통지 

     4) 협상기간 : 협상대상자 통보 후 7일간 

   사. 사업자 선정 및 계약 체결 : 협상 기간 종료 후 10일 이내 

        ※ 상기 평가 및 선정 통지 일정은 사정에 따라 변동 될 수 있으며, 별도의 과업 설명회는 진행하지 않습니다.    

 

6. 제출서류 : 제안요청서에 따름 

 

7. 입찰의 무효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같은법 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 유의서 등에 의합니다.

   나. 본 건 입찰과 관련하여 일체의 담합 행위를 허용하지 않으며 담합 행위 발생 시, 관계 기관에 고발 조치합니다. 

 

8. 기타 유의사항

   가. 입찰자는 공기업·준정부기관 계약사무규칙[기획재정부령], 용역입찰유의서, 용역계약일반조건, 용역계약특수조건, 입찰안내서, 제안요청서, 과업내용서 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에 참여하여야 하며, 동 사항은 계약의 일부가 됩니다.

       ※ 관련기준상의 ‘계약사무처리규정’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관련조항을 적용함

   나. 제출된 서류는 반환하지 않으며, 본 입찰과 관련된 일체의 소요비용은 입찰자의 부담으로 합니다. 

   다. 주관기관의 불가피한 사유로 인해 본 제안요청서의 일부 내용이 변경되거나 취소되는 경우 제안사는 이의를 제기할 수 없습니다. 

   라. 주관기관은 제안내용에 대한 확인을 위하여 추가자료 요청 또는 자료를 요구할 수 있으며, 이의 경우 제안자는 이에 성실히 응하여야 합니다.

   마. 적격업체가 없을 경우 선정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42조(입찰무효)에 의함.

   바. 입찰 공고, 집행, 계약체결은 (사)부산국제영화제가 직접 진행합니다.

   사.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업체는 제안서 작성을 위한 참고 자료가 필요할 경우 영화제로부터 수령하시기 바랍니다.

   아. 부산국제영화제의 귀책과 무관하게 행정명령 또는 천재지변, 전쟁, 파업, 전국적인 바이러스의 유행 등 기타 불가항력적인 사유로 인해 당해 연도 영화제 진행이 취소된 경우, 계약 이전의 경우에는 선정을 취소하고 계약 이후의 경우에는 당해 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자. 아.에 명시된 불가항력적인 사유로 인해 계약 이후 당해 연도 계약이 해지된 경우, 부산국제영화제는 손해배상책임이 없으나 계약 이행 과정에서 계약상대자에게 발생된 자재비, 경비 등의 일부에 대해서는 상호간의 협의에 의해 금액 산정 후 지급할 수 있습니다.

   차. 기타 상세한 사항은 아래로 문의하시기 바라며, 입찰 결과에 대한 정보는 국가종합전자조달(G2B) 홈페이지의 개찰 결과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 입찰 관련 사항 : 회계팀(☎ 051-709-2092)

   - 과업내용 관련 사항 : 마케팅팀(☎ 051-709-2051)

 

 

2024년 7월 1일

 

(사)부산국제영화제 집행위원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