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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사항

[공고] 제29회 부산국제영화제 의전운영 및 공항안내데스크 운영 대행 업체 입찰 모집 공고

  • 2024. 07. 01  18:53

 

 

『제29회 부산국제영화제 의전 및 공항안내데스크 운영대행 용역』

업체 모집 공고문

 

 

 

  2024년 제29회 부산국제영화제(2024. 10. 2 ~ 10. 11, 10일간)의 성공적 개최를 위해 의전 및 공항안내데스크 운영 업체를 선정하고자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 「제29회 부산국제영화제 의전 및 공항안내데스크 운영대행 용역」

  나. 사업기간 : 계약일 ~ 2024. 10. 31

  다. 사업예산 : 금133,700,000(금일억삼천삼백칠십만원, 부가세 포함)

  라. 사업내용 : 제안요청서 내 과업내용 참조

 

2. 입찰 및 계약 방법

  가. 입찰방법 : 경쟁 입찰, 총액 입찰

  나. 계약방법 : 총액 계약, 협상에 의한 계약

 

3. 입찰 참가 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동법 시행 규칙 제14조의 자격을 갖춘 업체

  나.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에 해당되지 않는 업체 (자격심사 후라도 해당 사유 발생 시는 공모 참가 자격 및 권리 일체를 박탈함)

  다. 입찰공고일 현재 해당 업종의 사업체로 등록되어 있으며, 충분한 인력 및 장비를 보유하고 있는 업체

  라. 「소기업 및 소상공인 지원을 위한 특별조치법」제2조에 따른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으로「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한 업체 (단,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2조의 3 제2호에 해당하는 비영리법인은 입찰참여 가능)

   ※ 소기업, 소상공인확인서는 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하며, 중소기업 현황정보시스템”(sminfo.smba.go.kr)에서 확인이 되지 않을 경우 입찰참가자격이 없음

  마. 컨소시엄(공동수급체)를 구성하여 참여할 수 있음 (주사업자는 사업추진, 실행 등의 전체적 업무수행에 관한 권한을 갖고 모든 책임을 지도록 하여야 하고, 공동도급 희망업체는 입찰참가 신청 시 공동수급협정서를 작성하여 제출, 공동이행방식)

 

4. 협상대상자 선정 및 낙찰자 결정 방법

  가. 별도 사업설명회 없이 붙임의 ‘제안요청서’ 및 ‘과업지시서’로 갈음

  나.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3조 및 지방자치단체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기준에 의거 협상 우선순위 및 낙찰자 결정

  다. 평가 점수의 집계는 최고 및 최저 점수를 제외한 나머지 점수의 평균으로 산정(평가점수 단위를 소수점 둘째 자리까지, 셋째자리 이하는 절사)

  라. 종합평가결과(기술평가 + 가격평가)는 70점 이상인 업체를 협상적격자로 선정하고,  최고 점수를 얻은 제안자가 복수인 경우, 평가배점이 큰 평가항목에서 높은 점수를 얻은 자를 우선협상대상자로 선정함

  마. 평가배점이 큰 평가항목에서도 평가점수가 동일한 제안자가 2인 이상일  경우 추첨에 의함

 

5. 입찰 진행 일정

  가. 공고 기간 : 2024. 7. 1(월) ~ 2024. 7. 22(월)

  나. 제안요청서 교부 : (사)부산국제영화제 인터넷 홈페이지(www.biff.kr)

                              나라장터를 통해 다운로드

  다. 가격입찰 및 제안서 제출

    1) 가격입찰(전자입찰만 가능, 세부산출내역서 파일 첨부)

      ○ 장  소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

      ○ 기  간 : 2024. 7. 1(월) ~ 2024. 7. 22(월) 15:00

    2) 입찰참가 등록 및 제안서 제출

      ○ 일  시 : 2024. 7. 22(월) 10:00 ~ 15:00

        ※ 점심시간(12:00~13:00)에는 접수 불가

      ○ 제출장소 : 부산시 해운대구 수영강변대로 120 영화의전당 비프힐3층 회계팀

      ○ 제출방법 : 대표자 인감이 날인된 공식문서로 직접방문 제출

                   (우편, 이메일, 팩스 접수 불가)

      ○ 내  용 : 참가자격 확인, 사업수행능력 관련 서류, 사업제안서 제출

    3) 제안 설명 및 평가

      ○ 일시 및 장소 : 2024. 7. 24(수) 14:00 예정, 영화의전당 부산사무국

        ※ 발주기관의 일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며, 변경시 사업부서에서 별도 통보

        ※ 제안 설명 발표 순서는 제안서 접수번호 순으로 함

    4) 가격개찰 일시 및 장소 : 2024. 7. 24(수), 회계담당자 PC

      ※ 개찰은 상기 개찰일시에도 불구하고 제안서 평가완료 후 실시함

 

6. 제출서류 : 제안요청서 내 제출서류 목록 참고

 

7. 입찰의 무효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 시스템 전자입찰특별 유의서 등에 의함

  나. 본건 입찰과 관련하여 일체의 담합행위를 허용하지 않으며 담합행위 발생시 관계기관에 고발조치함

 

8. 기타 유의사항

  가. 입찰자는 공기업ㆍ준정부기관 계약사무규칙[기획재정부령], 용역입찰유의서, 용역계약일반조건, 용역계약특수조건, 입찰안내서, 제안요청서, 과업지시서 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에 참여하여야 하며, 동 사항은 계약의 일부가 됨.

   ※ 관련 기준 상의 ‘계약사무처리규정’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관련조항을 적용함

  나. 제출된 서류는 반환하지 않으며, 본 입찰과 관련된 일체의 소요비용은 입찰자의 부담으로 함

  다. 본 영화제의 불가피한 사유로 인해 본 제안요청서의 일부 내용이 변경되거나 취소되는 경우 제안사는 이의를 제기하지 아니함

  라. 본 영화제는 추가 제안 및 자료를 요구할 수 있으며, 제안자는 이에 성실히 응해야 하며, 제출된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을 지님

  마. 적격업체가 없을 경우 선정하지 않을 수 있음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42조(입찰무효)에 의함.

  바. 입찰 공고, 집행, 계약 체결은 (사)부산국제영화제가 직접 진행함

 

9. 문의처

  가. 입찰 접수 관련 : 경영지원실 회계팀 fund@biff.kr

  나. 과업 내용 관련 : 프로그램실 초청팀 invite@biff.kr

 

 

2024. 7. 1.

 

(사)부산국제영화제 집행위원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