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정보
삼각수의 땅 The Place on the Tricorne
특별기획 프로그램
사랑/연애/로맨스 · 성장영화/청춘 · 심리
- 국가Kazakhstan
- 제작연도1993
- 러닝타임82 min
- 상영포맷35mm
- 컬러color
Program Note
알마티의 조그만 아파트에서 두 명의 스무살 청년들이 마리화나를 피운다. 라디오에서 나오는 음악을 타고 흰 연기가 천장으로 올라가고, 아파트 밖에선 열차가 지나간다. 마리화나에 취한 이 둘은 달콤한 백일몽에 빠져들고, 몽롱함에 빠진 주인공은 시를 읊는다. <삼각수의 땅>은 젊은 주인공의 여름을 22개의 짧은 에피소드로 들려 준다. 각 에피소드는 친구들과의 우정, 만남, 소녀들, 술, 그리고 시들, 그리고 신실한 대화와 스쳐 지나가는 만남들로 채워져 있다. 각 에피소드는 다른 에피소드와 쉽게 연결되며, 서로에게 중요한 영향을 미친다. 어떤 경험이 주인공의 가슴을 관통하며 깊이 남고, 어떤 것이 그저 쉽게 잊혀져 갈 것인가?
“인생의 의미는 노력이나 욕망과는 별 관련이 없다. 그보다는 더 복잡하고 더 흥미로운 것이 바로 인생의 의미다. 그리고 영화의 진정한 목표는 바로 인생은 우리에게 주어진 작은 보석처럼 기묘하지만 아름다운 것이 생각을 알리는 것이다.” (에르멕 쉬나르바예프)
Director
에르멕 쉬나르바예프
Ermek Shinarbaev
1953년 알마티에서 태어난 에르멕 쉬나르바예프는 모스크바 국립영화학교에서 연기를 전공한 뒤 다시 영화연출을 공부했다. 1982년 카자흐스탄으로 귀국한 그는 1985년부터 고려인 소설가 아나톨리 김과 호흡을 맞추면서 주옥 같은 작품을 만들어 내기 시작한다. 대표작으로는 <내 누이 루시>(1985), <숲에서 들판으로>(1987), <복수>(1989) 등이 있다.
Credit
- DirectorErmek Shinarbaev 에르멕 쉬나르바예프
- CastAdilkhan Essenbulatov
Andrey Malnik
Saule Suleimenova
Yulia Sukhova - ScreenplayNikita Jhilkibaev
- CinematographySergei Kosmanev
- Production DesignK. Dusenbaeva
- EditorKhulan Urmurzina
- SoundGulsara Mukataeva
- MusicArchiv
- Production CompanyKazakhfilm Stuios
ermek@asc.ricc.kz
Pho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