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정훈
2002년 영화 <취화선>으로 촬영팀에 입문하여, 촬영팀 생활을 거쳐 2012년 첫 장편 영화 <청포도 사탕>을 촬영했다. 이후 다수의 독립영화를 촬영했고, 영화 <악녀>(2017)는 그의 첫 상업 장편 영화다. 화려한 핸드헬드와 새로운 기법의 촬영으로 세계적으로 인정받는 독특한 액션 영화를 만들어내었고, 2017년 부일영화상, 부산영평상, 대종상을 수상했다. 이후 <허스토리>(2017), <도어락>(2018), <프랑스 여자>(2019), <소리도 없이>(2019), <빅토리>(2024) 등을 촬영, 독립영화와 상업영화를 넘나들며 다양한 활동을 하고 있다.
성승택
2003년 한국예술종합학교 영상원을 졸업하고, 영화 <발레 교습소>(2004)를 통해 촬영감독으로 데뷔했다. 후에 영화 <너는 내 운명>(2005), <해부학 교실>(2007), <점쟁이들>(2012), <오늘의 연애>(2014), <7호실>(2017), <나의 특별한 형제>(2018), <여고괴담 여섯 번째 이야기: 모교>(2020), <싱글 인 서울>(2023) 등을 촬영했다. 꾸준한 작품 활동을 이어가고 있으며, 현재는 전주대학교 영화방송학과 학과장으로 재직 중이다.
정그림
1986년생, 러시아국립영화학교를 졸업하고 한국영화아카데미 35기 졸업했다. 한국영화아카데미에서 찍은 단편영화 <파테르>(2019), <스네일 맨>(2019) 으로 알려지게 됐으며, 첫 장편 데뷔작 <썬더버드>(2021) 를 촬영했다. 이후 장편영화 <둠둠>(2022), <지옥만세>(2022) 를 촬영했다. 특히 <지옥만세>는 2022 부산국제영화제 CGK촬영상을 수상하였다. 이후 다수의 영화를 촬영하였으며 극장개봉을 앞두고 있다.